산토리니 나이트라이프 – 훌륭한 경험 나트랑 황제투어

산토리니 섬은 활기차고 생생한 나이트라이프로 나트랑 황제투어. 피라(Fira), 페리사(Perissa), 이아(Oia), 카마리(kamari) 마을은 관광객이 많고 분주하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산토리니 나이트라이프를 찾을 수 있습니다. Fira는 많은 카페 바와 클럽과 함께 가장 인기 있고 밤문화의 중심지로 간주됩니다.

Santorini의 밤문화는 Fira와 Island의 다른 인기 있는 도시에서 관광 시즌 동안 더욱 활발해집니다. Fira에서는 대부분의 바와 클럽이 도시의 중앙 광장 주변에 있습니다. 다른 그리스 파티 섬과 비교할 때 가격은 Fira에서 그렇게 저렴하지 않습니다. Oia는 활기찬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Oia는 또한 막 결혼한 커플과 숨이 멎을 듯한 일몰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OIA가 카페-바와 나이트클럽으로 가득한 낭만적인 이유입니다.

산토리니 밤문화의 진정한 매력은 피라와 카마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팝, 록,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악이 방문객을 즐겁게 하는 수많은 바와 클럽을 포함하는 현대적인 밤문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Oia에는 낭만적인 일몰과 칼데라를 즐기면서 커피나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기이한 바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Fira는 산토리니 섬의 나이트라이프 중심지입니다. 특히 Fira와 Oia에서 저녁은 저녁 식사로 시작됩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Fira, Kamari 및 Oia와 같은 유명한 도시에 위치한 댄스 클럽, 바, 관광 리조트 및 디스코장에서 Santorini의 밤문화가 활발해집니다.

산토리니는 수많은 타베르나와 레스토랑으로 분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식사는 구운 생선, 파바 등과 같은 맛있는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 산토리니 유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산토리니 와인은 또한 독특한 맛과 향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현지 식당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타베르나와 레스토랑은 저렴하고 양질의 음식도 매우 좋습니다. 산토리니 유흥에 참여하면 섬의 현지 관습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8월 말에서 9월 초 사이에 음악 쇼와 다양한 예술 활동이 있는 산토리니 국제 음악 축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축제는 Fira에서 조직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