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이 소녀의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아이들을 홈스쿨링한 이후로 스포츠는 아이들이 같은 또래의 다른 아이들과 교류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기회 중 다낭 황제투어. 나는 거의 모든 종류의 스포츠를 좋아했기 때문에 그들이 시도하고 싶어하는 모든 스포츠에 개방적이었습니다. 이제 성인이 되어 결혼한 제 딸은 6살 때 소프트볼을 시작했습니다. 다음 몇 년 동안 그녀는 그녀가 다른 대부분의 소녀들과 같지 않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나에게 그녀는 장밋빛 뺨에 파란 눈을 가진 아름다운 소녀로 아직 아기의 살이 빠지지 않은 소녀였습니다. 자신에게 그녀는 너무 통통하거나 너무 느리거나 너무 서투른 것입니다. 어떤 소녀들은 그녀를 조롱했고 다른 소녀들은 그녀를 피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모든 팀에는 틀에 맞지 않는 소녀가 적어도 두 명은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가 9살이 되었을 때, 나는 코칭 경력을 되살리기로 결심하고 그녀와 다른 모든 소녀들이 싸울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그녀의 소프트볼 팀을 지도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코치들을 둘러보니 우리 대부분은 공통점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틀에 잘 맞지 않는 어린 소녀들의 부모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버림받은 아이의 마음을 너무나 잘 이해하는 코치이기도 했다. 내 딸이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나는 그녀의 강점을 발견하고 연마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팔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3루수, 포수를 배웠고 꽤 탄탄한 투수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장점을 깨달은 덕분에 팀원들이 야유보다는 응원을 해주면서 자신감이 생겼다.

한때 비웃음을 샀던 바로 그 소녀들이 시간이 흐르면서 자신의 틈새를 찾고 그것을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소녀가 되었습니다. 경기장 밖에서는 덜 인기 있는 선수들이었다. 현장에서 그들은 외모보다 더 큰 것의 일부였습니다. 그들은 팀을 구성하는 사슬의 강력한 고리였습니다. 힘든 사춘기를 겪으면서도 이 소녀들은 모두 자신이 무언가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이 때문에 현장에서 좋은 일을 할 때 자신이 더 크고, 더 좋고, 더 크게 느껴졌습니다. 스포츠를 하는 것은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또는 어디에서 왔는지에 관계없이 그들을 “내부” 군중 속에 넣습니다. 팀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그들에게 자부심을 주었고, 이 자부심은 그들이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하는 자신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내 딸의 소프트볼 시절이 끝날 무렵, 우리는 대략 “인기 있는” 소녀의 절반과 “인기 없는” 소녀의 절반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경기장에 들어서자 우리는 하나가 되었고 그들은 코치, 심판, 팀원들의 눈에 그들이 모두 동등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모두 “누군가”였습니다. 나는 함께 공을 치며 자란 소녀들의 핵심이 있었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진정으로 적합하다고 느끼는 유일한 장소가 야구장이었습니다. 그것은 시즌의 마지막 경기인 챔피언십 경기였으며, 그것은 힘든 상대를 상대로 한 우리 소녀 그룹이었습니다. 그날 밤 우리의 “스타” 투수는 결석했고 상대의 “스타” 투수(대표 소프트볼을 했기 때문에 인기 있고 유명하며 자신의 위치에서 훌륭함)가 우리 소녀들을 위협할 수 있었지만 우리 소녀들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하세요. 그들은 그들이 그 다이아몬드를 밟았을 때 모든 소녀들이 현장에서 줄 수 있는 특별한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우리 부대의 일원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이 소녀들이 소프트볼을 하면서 수년 동안 키운 자신감 때문에 우리는 그 약자 챔피언십 게임에서 우승했습니다. 그 통통한 내 여자애는 자신감을 가지고 밖으로 나가 셧아웃을 했다. 우리가 그 게임을 1-0으로 이겼고, 결승점은? 그것은 우연히 빠른 주자로 성장한 다른 약자 소녀 중 한 명이 득점했습니다. 안타, 2루 도루, 3루 도루, 그리고 홈에서 거친 투구로 득점했다. 공을 통해 단단한 자존감을 키운 두 소녀는 그날 밤 큰 승자로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이 소녀들은 스포츠를 하면서 함께 자랐기 때문에 모두 자신의 강점을 찾았고 지원 코치의 멘토링을 받았으며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의 일부였습니다. 그들은 머리를 높이 들고 자신감을 키웠습니다. 팀 활동의 일부가 되는 것은 모든 소녀들이 자신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도록 경기장 밖에서는 그들을 친구라고 부르지 않았을 수도 있는 다른 소녀들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말하자면) 공평한 경기장이 됩니다. 스포츠에 종사하는 소녀들은 소프트볼 경기뿐만 아니라 삶의 경기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Leave a Comment